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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요, 부산서 '드링크 스피릿'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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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요, 부산서 '드링크 스피릿'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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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증류소주 화요가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해운대와 번화가 일대를 찾아 '드링크 스피릿' 캠페인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드링크 스피릿 캠페인은 화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한국의 일그러진 음주문화를 되돌아보고, 한국의 가치 있는 술과 정신을 되찾자는 의미로 진행됐다.

화요는 부산을 시작으로, 경상, 전라 지역 등 전국적인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www.facebook.com/hwayodrink),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한 홍보도 강화할 방침이다.

문세희 화요 부사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할 만한 품질 높은 우리 술을 만들기 위해 화요가 창립된 지 10주년"이라며 "부산 지역은 휴가철 많은 피서객이 찾아 음주문화에 대한 문제의식이 더욱 커지는 만큼 가치 있는 술과 정신, 문화를 되찾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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