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샤워' 광고 온에어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클라라의 상쾌한 유혹이 시작됐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시원한 꽃미소의 소유자 송중기와 해운대의 여신 클라라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샤워' 광고를 온라인과 극장, 케이블TV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F는 송-클 커플의 환상 호흡과 40도 무더위를 압도하는 진격의 스프라이트 샤워 디스펜서의 제작과정이 담긴 것으로써, 앞서 공개됐던 송중기 편, 클라라 편 티저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음으로 인해 공개됐다.
올 여름 시리즈로 공개되고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 송중기 편, 클라라 편, 스프라이트 커플 편 CF는 전국을 강타한 무더위 속에서 해변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은 젊은이들에게는 물론 극장에서 짜릿한 휴가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서 더욱 호응이 높다.
큰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는 클라라의 아찔한 바디라인과 거대한 스프라이트 샤워 물줄기가 상쾌함을 넘어선 전율로 극장 피서객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같이 샤워하실래요' 라는 말이 짜릿하게 와 닿음으로써 사이다 탄산의 톡쏘는 맛도 연상시키는 느낌", "남자와 여자 모두를 배려한 착한 광고다. 보기만 해도 짜릿해지는 스프라이트 샤워 나도 맞고 싶다"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며 관심을 나타냈다.
스프라이트 샤워 광고는 극장과 케이블TV 이외에도 코카-콜라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cacol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