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건 남성화장품 브랜드 '까쉐', LG트윈스 야구 티켓 증정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생건 남성화장품 브랜드 '까쉐', LG트윈스 야구 티켓 증정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LG생활건강은 남성화장품 신규 브랜드 '까쉐' 매장에서 야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까쉐 매장은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LG트윈스 홈경기 티켓 2매'를 제공한다. 또한 LG트윈스 경기티켓을 소지하고 까쉐 매장을 방문하면 까쉐 5종 샘플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까쉐는 LG생활건강이 국내 화장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백화점 남성 전용 브랜드로 유럽 상류층 남성들의 완벽한 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유광원 LG생활건강 까쉐 브랜드매니저는 "LG트윈스 팬들의 가을야구 진출의 염원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선전하는 LG트윈스를 응원하는 열기가 높아지고 있어 까쉐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