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베네, 매장용 톡톡커피 기획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카페베네, 매장용 톡톡커피 기획상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지난 6월 대형마트에 선보인 휴대용 액상커피 ‘톡톡(Toc Toc)’을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장용 톡톡 기획상품은 대량 제품 위주로 구성됐던 마트상품과 달리 신제품을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소량구성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트상품으로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톡톡은 각각 4개입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카페베네 매장 식품 MD 전용 진열대나 카운터 주변에 배치되어 판매한다.


카페베네액상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기계없이 간편하게 고급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형 커피로 물과 우유를 활용해 직접 아메리카노, 라떼 등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4000원.

카페베네 관계자는 “대형 마트를 위주로 대량패키지로 판매됐던 고급 휴대용 캡슐커피 톡톡을 매장에서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인 요청이 있어 매장용으로패키지와 구성물품을 조정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카페베네의 인기 MD상품들과 함께 세트 구성하여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