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Utd-제주한라병원, 행복나눔 행복날개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제주Utd-제주한라병원, 행복나눔 행복날개 캠페인 26일 제주 클럽하우스에서 열린 행복나눔 행복날개 캠페인 행사 [사진=제주 유나이티드 제공]
AD


[아시아경제 전성호 기자]K리그 클래식 제주 유나이티드와 제주한라병원(병원장 김성수)이 '행복나눔 행복날개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행복날개 행복나눔 캠페인은 올해 제주가 전개하고 있는 사회 환원 프로그램. 지역 사회에서 사랑받고 성장하는 구단을 추구하는 동시에, 축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소외계층에 행복을 전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아울러 홈경기 승리 시 18개 후원사가 제공한 후원품을 지역 구성원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제주는 지난 26일 최영준 코치와 수비수 오주현이 클럽하우스에서 서귀포시 자원봉사센터 주관 하에 독거·소외계층 5명에게 제주 한라병원에서 제공한 30만원 상당 건강검진권을 증정했다.


최 코치는 "선수단과 후원사의 만남을 통해 경기력을 높이고 사회공헌활동까지 펼치는 좋은 취지의 행사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는 선수단과 후원사의 자율적 참여를 통해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 또는 단체는 구단 대표전화(064-738-0934~6)로 문의하면 된다.




전성호 기자 spree8@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