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박신혜와 박세영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첫 야외캠핑 떠난 두 미녀배우의 청평 캠핑 여행기 '포토 캠핑로그' 2회가 27일 방송 되는 것.
지난 상해 아시아투어 현장에서 김밥을 만들어 중국 팬들에게 한국 요리를 소개하기도 했던 박신혜의 심상치 않은 요리 실력과 베일에 싸여있었던 박세영의 평소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것.
'포토 캠핑로그' 1회에서 도시 속 어반 캠핑을 즐겼던 박신혜와 박세영은 2회에서 산과 계곡, 그리고 시원한 수상스포츠가 함께하는 본격 야외캠핑을 선보인다. 특히 비 오는 오후 자신들만의 힘으로 텐트를 치는가하면 원스키와 웨이크 등을 즐기며 바쁜 하루를 보낸 두 사람은 비 개인 밤 캠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레몬 로스트 치킨 요리를 만들어 먹으며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초록빛 대자연 속에서 다사다난한 캠핑을 경험하는 박신혜, 박세영의 야외캠핑기를 담은 '포토캠핑로그' 2회는 27일 밤 10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박신혜 박세영의 '포토 캠핑로그' 마지막 회는 7월 30, 31일 1박 2일에 걸쳐 특별히 초대된 일반인들과 함께하는 '인스탁스 썸머 글랭핑 페스티벌'로 꾸며진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