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25일 자산관리 경험 캠페인 사이트 체험 고객에게 벤츠 스마트카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한화투자증권의 자산관리 캠페인 사이트를 경험한 고객 중 선정된 김경중씨가 벤츠 스마트카를 받았다.
'Mr. Smart' 캠페인은 사회초년생과 학부모, 은퇴 준비세대 총 3가지로 구분된 시뮬레이션 진단을 통해 자신의 삶 유형을 파악해보고, 미래의 모습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자산관리의 필요성을 스스로 경험하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종합자산관리 회사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역할을 했다"며 "특히 손쉬운 자산관리 체험으로 사이트 방문자는 7만명을, 참여자 2만명을 넘었다"고 말했다.
'Mr. Smart' 캠페인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미스터 스마트'를 입력하면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상돈 기자 d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