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방신기, 美이어 中도 사로잡았다…1만 관객 열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동방신기, 美이어 中도 사로잡았다…1만 관객 열광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월드 투어 중인 동방신기가 미국 LA, 칠레 산티아고 등 미주 대륙에 이어 중국 상하이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쳤다.

동방신기는 지난 20일 오후 7시 30분 (현지시간)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TVXQ! LIVE WORLD TOUR-CATCH ME' in SHANGHAI'를 개최하고 1만 여 관객들과 만났다.


이날 동방신기는 '캐치 미(Catch Me)', '휴머노이드(Humanoids)'를 비롯, '라이징 선(Rising Sun)', '왜', '미로틱(Mirotic)' 등 히트곡 무대는 물론,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 무대 등 총 25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펄레드 야광봉을 흔들고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는가 하면, 'TVXQ! 날아가자'라는 종이 슬로건 이벤트도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이날 미처 표를 구하지 못한 수 많은 현지 팬들은 공연장 주변에 운집, 출입구 게이트 쪽으로 몰리면서 출입을 관리하는 문이 파손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8월 17, 18일 양일간 해외가수 최초로 일본 닛산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