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왕'이 출연하는 밴드 'AOA 블랙'의 2차 티저 '정성호 편'이 곧 공개된다.
19일 정오 공개되는 이 영상에서는 AOA 블랙 다섯 멤버(지민,초아,유나,유경,민아)와 '가왕' 조용필과의 에피소드가 담긴다.
정성호는 이번 AOA 블랙의 신곡 '모야(MOYA)' 티저를 위해 비장의 주특기, 조용필 패러디로 열연을 펼쳤다. 정성호의 조용필 패러디는 'SNL 코리아'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 그가 그간 보여준 유명인 패러디 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CF로 만들어 지기도 했다.
이번 AOA 블랙 '모야' 티저에서도 '바운스~' 추임새가 들어간 정성호의 명품 패러디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정성호는 계획된 극본 없이 즉흥 애드리브로 열연을 펼쳐, AOA 블랙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AOA 블랙은 앞서 공개된 개그맨 김민교가 출연하는 1차 티저에 이어 정성호와의 2차 티저까지 'SNL' 간판 스타들과의 호흡을 맞춘 영상들로 화제몰이 중이다.
한편, AOA 블랙은 오늘(19일) 정오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곡 '모야' 2차 티저를 공개하며, 23일 일본에서의 쇼케이스를 마친 후 26일 국내 무대에 컴백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