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던킨도너츠는 해외여행권 및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카카오톡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썸머 프로모션’ 이벤트 제품 28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세부 여행상품권 1인 2매(1명)와 아이스 아메리카노(S) 해피콘(7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아이스 아메리카노, 던카치노 등 여름음료 21종과 도너츠, 베이글 등 세트 7종으로 다양하다.
이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뛰어난 바디감과 신선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던킨도너츠의 대표 여름음료다. 던킨도너츠 커피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최초로 국내에 세워진 로스팅 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할 뿐 아니라 큐그레이더(커피감정사)가 산지 생두 구입에서 국내 로스팅까지의 전 과정에 참여해 풍부한 바디감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리얼 에스프레소 샷을 직접 넣고 만들어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아이스커피 음료 ‘던카치노’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카라멜’, ‘카푸치노’, ‘모카’, ‘그린티’, ‘레드빈 그린티’, ‘초코치노’ 등 총 6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새롭게 출시한 ‘레드빈 그린티 던카치노’와 ‘초코치노’는 평소 커피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평소 던킨도너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여름은 던킨도너츠와 함께 풍성하고 시원한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