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몬스타' 하연수 "용준형의 매력은 '허당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몬스타' 하연수 "용준형의 매력은 '허당끼'"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용준형의 매력은 바로 '허당끼'!"

하연수는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 엠펍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몬스타'(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남자 용준형의 매력을 알려 달라'는 질문에 "기타를 가르쳐 준 적이 있었는데 잘 따라오지 못했다"면서 이같이 답했다.


그는 이어 "용준형과 가장 많은 장면을 함께했지만 사실 '몬스타' 멤버들 중 가장 친하지 않기도 하다. 인기 많은 아이돌 멤버라 그랬던 것 같다"면서 "촬영 후반부가 돼서야 정이 많이 갔는데 금방 끝나버려 아쉽다"고 말했다.

하연수는 끝으로 "이제 뮤지션으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으로 알고 있다. 좋은 성과를 거뒀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보냈다.


'몬스타'는 상처받은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하며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은 12부작 드라마. 지난 5월 17일 첫 전파를 타 7주 연속 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칼라바'로 불리는 '몬스타' 출연 배우들은 저마다의 독특한 캐릭터를 소화해니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용준형과 하연수를 비롯해 강하늘, 강의식, 다희 , 김민영, 박규선 등이 만들어낸 하모니에 시청자들의 호평도 줄을 이었다.


한편,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둔 '몬스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tnN과 Mn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사진 정준영 기자 j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