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보령메디앙스의 민감성 건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닥터아토(Dr.ato)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한 닥터아토 홈페이지는(www.drato.co.kr) 제품정보는 물론 피부 가이트 체크 리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추천 받는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닥터아토는 리뉴얼을 기념해 8월31일까지 ‘퍼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아토 홈페이지 또는 아이맘 사이트(www.i-mom.co.kr)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가장 많이 퍼트려 주신 분 총 30분에게 닥터아토 제품을 제공한다.
닥터아토는 30여 가지 유해 의심 물질 무첨가 안심 처방과 피부 안정성 테스트 완료를 통해 일반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국표준협회 아토피 케어 부분 브랜드 대상, KMA 브랜드 명품상 부분 최우수상,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등 다수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