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보령메디앙스 유아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비앤비(B&B)가 장마시즌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해피 레이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온라인과 주요 대형마트 78개점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맘 사이트(www.i-mom.co.kr) 또는 비앤비(B&B) 사이트(http://bnb.medience.co.kr)를 방문해 ‘장마, B&B, 세균, 산뜻’의 4가지 제시어를 포함해 비앤비 세제·유연제와 함께한 즐거운 세탁 경험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요 대형마트 일부 매장에서 비앤비 세제, 유연제 2개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비앤비 로고가 새겨진 우산을 증정한다.
비앤비 세제, 유연제는 특허 받은 7가지 천연복합성분(발효콩, 버드나무, 마치현, 육계, 오레가노, 편백, 황금)을 함유하고 있어 항균 및 피부보호에 탁월한 제품으로, 장마철, 황사철, 야간의 실내 건조 시에도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아로마 테라피 기능을 갖춰 아이의 성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아이에게 해로운 유해의심성분을 제거한 친환경 제품으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피부 비자극 S마크를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