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은진, JTBC '그녀의 신화' 합류…최정원 김정훈과 호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심은진, JTBC '그녀의 신화' 합류…최정원 김정훈과 호흡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심은진이 JTBC 새 월화드라마 '그녀의 신화'(극본 김정아, 연출 이승렬)에 합류한다.

심은진 소속사 울랄라엔터테인먼트 측은 "심은진이 JTBC 새 월화드라마 '그녀의 신화' 구소영 역에 캐스팅 됐다"고 1일 밝혔다.


'무정도시' 후속으로 7월 중 방송 될 '그녀의 신화'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가방을 만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운명과 사랑 그리고 성공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심은진이 맡은 구소영 역은 김서현(손은서)과 강민기(박윤재)의 파슨스 스쿨 선배로 미국에서 돌아와 신화패션 디자인팀에서 일하며 서현과 민기의 관계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서현의 추천으로 루나 프로젝트에 합류한다. 까칠한 성격이지만, 공사 구분이 명확해 후배이지만 상사인 서현에게 깍듯하게 대하며, 일적인 면에선 철두철미한 커리어우먼 역할이다.


심은진은 소속사 울랄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시청자 분들을 찾아 뵙는 것 같아 정말 기쁘다. 같이 하는 배우 스태프 분들과 함께 좋은 드라마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구소영 역할에 빠져들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심은진은 현재 개인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7월 초 전시회가 끝나는 대로 첫 촬영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