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대학생 아이디어로 항공기 외장 꾸민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항공기 외장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은 오는 15일부터 9월14일까지 2달간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을 대상으로 항공기 외장 디자인 작품 공모전 '코리안 에어 앤드 영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Korean Air and Young Artist Collaboration)'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비행기, 아트가 되다'이며 참가자는 재료 및 표현기법에 제한이 없이 자유롭게 디자인해 제출하면 된다. 1인당 작품 2점까지 출품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매년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에 이어, 문화마케팅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작품 접수는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http://myplane.koreanair.com)를 통해 오는 9월1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혹은 전화(02-2077-6916)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심사를 통해 오는 10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발표한다. 영예의 우승자는 상장 및 상패와 함께 10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