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2013년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골프, 스키, 오션월드, 콘도를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또한 2012년 엠블호텔 여수 3월 오픈과 함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오픈, 대명리조트 거제 2013년 6월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대명리조트에서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상품은 회원가입 후 특별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입자격도 개인기명, 개인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해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보증금 환불)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220만 원, 무기명은 2,56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보증금 환불)기준으로 기명은 3,160만 원, 무기명은 3,640만원이다.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주력 상품으로(1/12구좌제) 회원가로 연간 30박의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콘도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주어지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 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킨텍스, 거제)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예약 부분에 있어서도 타 리조트와의 차별화를 뒀다. 담당 직원을 통한 1대1 예약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서 업무에 바쁜 고객들이나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수월한 예약과 고객과 직원간의 소통을 통하여 인간적인 정도 쌓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시행중이다.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국내 최고의 VIP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 객실을 연 60박 이용 하면서 아주 특별한 혜택과 대우를 누릴 수 있으며,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사항은, 대명리조트는 지난 4년간 리조트 분양금액을 동결 중인데, 최근 오픈한 리조트 및 앞으로 예정중인(삼척, 남해, 진도 등) 리조트의 원활한 사업진행과 물가 상승률 등을 감안해서 이번 여름 성수기 이후, 4년 만에 분양금액을 전격 인상 예정이므로 이번 성수기 동안 모집하는 특별 회원 모집을 놓치지 않는 것 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상담 및 자료요청 전화번호 02-2186-5640 (24시간 공휴일 상담가능)
[사진 - 대명리조트 쏠비치 앤 호텔 전경]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