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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아시아 소비자모델 선발대회 '글로벌 탑걸 이벤트'의 최종 당선자 9명을 1일~2일 양일간 국내에 초청해 시상식 등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은 아시아 각국의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소비자모델 선발대회인 '글로벌 탑걸 이벤트'를 개최했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5월부터 중국과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미얀마,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8개국서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회를 진행해 약 4만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응모했다. 중국 2명 및 각국 1명씩 총 9명의 소비자모델 '탑걸'을 선정했다.
더페이스샵은 앞으로 1년간 '탑걸' 9명을 각국에서 자사의 소비자모델로 활용할 방침이다. 1일부터 이틀간 '탑걸' 9명과 해외 현지 미디어를 국내에 초청해 기념행사 및 자사 모델 김현중과의 지면광고 촬영, 한국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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