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경규 나 혼자 산다 등장 "이성재·김광규가 에이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이경규 나 혼자 산다 등장 "이성재·김광규가 에이스" ▲ 이경규 나 혼자 산다 등장(출처 : MBC)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경규가 MBC '나 혼자 산다' 녹화현장에 깜짝 등장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나 혼자 산다' 녹화에선 일곱가지 무지개색처럼 각자 개성있는 독신생활을 영위하고 있는 '무지개' 회원들의 첫 번째 워크숍이 치러졌다.


이날 이경규는 워크숍 일정 중 하나인 '인생 선배와의 대화'에 특별 강사로 등장했다. 더운 날씨에 무거운 수박을 손수 들고 등장한 이경규에게 무지개 멤버들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예능 선배, 인생 선배로서 조언을 해주기 위해 자리한 이경규는 무지개 멤버들과의 과거 인연을 회상했다.


특히 동국대 연극영화과 후배인 이성재에게 "예전에 인사하는 이성재가 연출팀 스태프인 줄 알고 오해했었다"며 뒤늦은 사과를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방송을 재밌게 보고 있다. 이 팀은 이성재, 김광규가 에이스라고 볼 수 있다"며 멤버들을 상대로 날카로운 캐릭터 분석을 하기도 했다.


이경규의 자취남들을 위한 특별 강의는 28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