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발간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발간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그룹은 작년 한 해 동안 18개 그룹사 및 20만여 임직원의 나눔과 봉사활동을 기록한 2012 사회공헌활동백서를 매거진인 ‘We With’와 팩트북인 ‘We Do’ 2가지 형태로 발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사회공헌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돕기 위해 발간됐다.


특히 이번 백서는 팩트북과 함께 매거진 형태로도 발간돼 대중들에게 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더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매거진 형태의 ‘We With’는 ‘우리 함께’라는 뜻으로,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슬로건인 ‘함께 움직이는 세상’을 향한 기업의 의지를 표현했다.


‘We With’는 사회공헌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전환 및 독자의 공감대와 참여 유도를 콘셉트로 ▲일자리 만들기 ▲글로벌 사회공헌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 이야기 ▲실천하는 나눔 참여 등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됐다.


팩트북인 ‘We Do’는 ‘우리는 한다’라는 의미로, ‘함께 움직이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는 현대차그룹의 현재 실행력과 ‘우리 모두 함께 세상을 움직이자’는 의지를 나타냈다.


‘We Do’는 그룹의 사회공헌과 관련된 세부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콘셉트로 ▲그룹 사회공헌 역사 및 실적 ▲4대 무브, 중점사업 ▲7대 부문별 사업 ▲계열사별 소개 등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됐으며,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철학과 비전, 핵심 사업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그룹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백서 발간으로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이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되길 바란다”며 “향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기업의 지침서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