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 힘으로' 2013교육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몬테소리'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몬테소리’가 <2013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교육 부문 대상 브랜드에 3년 연속 선정됐다.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모델을 토대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하여 선정된다.

'아이 힘으로' 2013교육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몬테소리'
AD


‘한국몬테소리’는 이러한 평가과정에서 3년 연속 유아교육 부문 최고점수를 획득함으로써 유아교육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국몬테소리는 세계적 교육학자 마리아 몬테소리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교육 전문 기업으로, 1975년 창립되어 유아를 독립적인 인격체로 존중하며, 잠재되어 있는 창조적인 능력을 발달시키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몬테소리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몬테소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 땅의 어린이들이 올바른 자아상과 긍정적인 가치관을 갖춘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한국몬테소리 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교구, 교재를 통한 최고의 교육을 실천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과 함께 “앞으로 한국몬테소리는 아이가 능동적이고 진취적이며 창의적으로 성장하도록 아이의 뒤에서 뒷받침하는 교육의 선구자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