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가족과 함께 떠나는 상상력 소풍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오는 6월23일 오전 11시~오후 3시 까지, 장흥 천관문학관, 보림사 등"

장흥군, 가족과 함께 떠나는 상상력 소풍  개최
AD



장흥군(군수 이명흠) 천관문학관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상상력 소풍’ 이라는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3일 진행될 ‘상상력 소풍’은 상상력이 풍부한 시인 및 작가들과 소풍을 떠나는 것. 작가의 눈으로 문화재를 만나고, 작가의 눈으로 풀잎을 읽고, 작가의 귀로 물소리를 듣는다는 취지의 행사다.


6월 23일 11시부터 천년고찰 보림사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는 미리 초청한 작가 20여 명과 참여자들이 만나는 즐거운 소풍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이대흠 시인(천관문학관)은 “일반인들은 만나기 힘든 작가나 시인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하고, 놀이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상상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참여 작가로는 문영숙(동화), 박방희(동시), 김정신(동화), 김용삼(동시) 등 20여 명이고, 행사 당일 보림사에서 초청문인과 일반참여자들이 만나 하루 동안의 소풍을 떠난다.


참가비는 없으며, 참여자들은 각자의 도시락을 준비하여야 한다. 참가 희망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전화로 사전 신청만 하면 된다. (문의 061-860-0457)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