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써니힐이 신곡 '만인의 연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써니힐은 20일 오전 10시를 기해 멜론,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써니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만인의 연인' 뮤직비디오를 일제히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써니힐의 '미드나잇 서커스', 아이유의 '좋은 날', '너랑 나', 가인의 '피어나' 등 특유의 색감과 탄탄한 연출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특히 러닝타임 내내 영상 속을 수놓는 폴카 도트(Polka Dot) 무늬는 곡의 신나는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는 평이다.
또 써니힐 멤버들이 보여주는 경쾌한 안무는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폴카 장르에 푹 빠지게 하는 매력을 선사한다.
아울러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다양한 유럽 민속 악기의 소리를 전해준 뮤지션 하림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관심을 끈다.
써니힐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대중들과 좀 더 가까이 교감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써니힐의 새 앨범과 타이틀곡 '만인의 연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써니힐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