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고객 행복 '가족여행상품권' 증정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한은행, 고객 행복 '가족여행상품권' 증정 서현주 신한은행 부행장(왼쪽)과 백홍근 마케팅부장(오른쪽)이 고객 행복맞춤 이벤트에 선정된 다문화가정 에 가족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달 진행한 '고객 행복맞춤 이벤트(우리가족 손에 손잡고)' 결과 최종 다섯 가족을 선정해 가족여행상품권을 증정했다고 20일 밝혔다.


고객 행복맞춤 이벤트는 신한은행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행사다. 가족 모두가 손을 잡고 찍은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이를 본 고객들로부터 응원의 글과 함께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다섯 가족을 선정하는 이벤트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된 행사로 다양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가진 가족들이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주는 따뜻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