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집전화도 통화 무제한…SKB 'B끼리 통화 무제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집전화도 통화 무제한…SKB 'B끼리 통화 무제한' 출시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브로드밴드(대표)는 유선 집전화도 자사 고객간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새로운 상품(상품명: B끼리 통화 무제한)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B끼리 통화 무제한'은 결합상품 뿐만 아니라 집전화만 이용하는 고객에 대해서도 혜택을 부여하기 위한 것으로 유선 집전화 이용고객도 기본료 월3000원(3년 약정 기준)만 내면 가입자간 무제한 음성 무료 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가입자간 무제한 상품의 경우 인터넷전화 고객에만 적용됐지만 'B끼리 통화 무제한' 은 일반전화(PSTN)를 포함한 모든 집전화 가입고객이 무제한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상품이다.


또한 'B끼리 통화 무제한' 가입 고객은 타사 집전화 이용고객과 통화할 때도 시내외 구분 없이 단일 시내전화 요금(3분에 39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SKT 이동전화와 결합해 사용할 경우 기본료 및 통화료가 각각 50%씩 추가 할인되기 때문에 유무선 결합상품 이용고객의 경우 통신료 부담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양주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시내외 각 5분씩 매일 10분을 사용하는 고객이 B 끼리 통화 무제한으로 바꿀 경우 기존 보다 약 87% 저렴하게 집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 연간 15만원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양 본부장은 "특히 상대적으로 저렴한 기본료만으로 무료통화가 가능하고 시외 통화를 시내전화 요금으로 8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타사 고객 가입 시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이 상품의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5월말 기준 SK브로드밴드 집전화 가입자 수는 일반전화 215만, 인터넷전화 105만 등 총 320만명에 달한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