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텔몬트, 우먼스 피트 바디 프로젝트'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16일 패션매거진 '슈어'가 주최하는 '2013 우먼스 피트 바디 프로젝트2'에 참여해 바나나 다이어트에 필요한 제품 증정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우먼스 피트 바디 프로젝트는 다이어트, 뷰티,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일반 여성이 참여해 전문 트레이너들로부터 단체로 요가 등을 배우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했다.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도전! 바나나 바디 쉐이프'를 주제로 상, 하체가 늘씬하게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바나나 다이어트에 필요한 제품을 증정했다.


또한 델몬트 부스 내 설치된 다이어트 의욕을 고취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바나나 바디 쉐이프 거울에서 직접 찍은 인증샷을 델몬트 페이스북(www.fb.com/freshdelmonte)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 다이어트에 필요한 델몬트 바나나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었다.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다이어트 법 중 하나인 바나나 다이어트는 아침만 바나나 2개와 물 한잔으로 바꾸고 점심 저녁은 저칼로리 위주의 한식으로 먹으면 되는 다이어트 법이다.


델몬트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올바른 바나나 다이어트법을 전달하고 체험 물품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며 "이번 현장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공식 다이어트 체험단에 신청할 수 있는 등 바나나 다이어트를 통해 올 여름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가꾸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