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액토즈소프트(이하 액토즈)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액션 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드래곤네스트`에 추가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 2.0 왕의 귀환 업데이트`란 이름의 이번 업데이트에선 기존 60레벨이었던 만렙이 70레벨로 봉인 해제, `워리어`와 `아처`, `소서리스`, `클래릭`, `아카데믹`, `칼리` 등 만렙 확장에 따른 각 직업별 신규 EX스킬도 추가했다.
또 신규 월드존 엘프의 낙원인 아누아렌델 관문 공개와 `포식자 안타레스`, `엠페러 세베크`, `비셔스 실피드`, `다크그리즐리 퓨리`, `타락한 문지기 노르니드` 등의 몬스터를 신규 추가해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의 마을 `세인트 헤이븐`도 럭셔리 콘셉트로 재탄생 된다.
우선 `세이트 헤이븐` 마을 중앙에 위치한 랜드마크 `시공의 탑`이 더 화려해 진다. 3층 구조로 제작돼 유저의 다이나믹한 이동을 돕고, 마을 경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뷰와 마을의 아름다움을 디테일하게 느낄 수 있는 비밀공원을 추가 적용했다.
이와함께 `드래곤네스트`는 다양한 이벤트로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내달 15일까지 만렙 60레벨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경험치200%의 혜택을 증정하는가 하면 메인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탈리스만 주머니와 60레벨 에픽 문장 주머니를 증정한다.
또 `드래곤네스트 2.0 업데이트` 70레벨에 가장 먼저 도달한 스물네 명에겐 프리미엄 `적토마`와 `진격의 70렙`이란 칭호를 부여한다.
사용자가 다양한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도록 `대박 크덕이 상점`이란 이름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크덕이의 주화` 수집 개수에 따라 노트북과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오즈캐시, 거스트 드래곤, 심연의 어둠무기, 찬란한 빛의 무기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크덕이의 주화`는 접속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5개까지 증정하는 ‘크덕이의 만물상자’를 통해서도 획득가능하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업데이트]`드래곤네스트` 70레벨 봉인 해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3061316084565228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