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대구은행은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오GO! 휴가 가GO!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방학 및 휴가 등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성수기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펼쳐진다.
행사기간 중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1명, 10만원권 기프트카드 9명,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각각 전달된다.
중국으로 송금을 보내거나 받는 경우, 대구은행 중국 상해지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환율 및 송금수수료를 50% 우대하고, 중계수수료 면제 혜택과 10만원권 외식상품권(1명)도 전달한다. 또한 기간 중 개최되는 이스탄불-경주 세계문화엑스포 관람고객을 위한 별도의 우대환율도 적용된다.
행사기간 중 신규 유학생 지정 및 외국인 급여 신규 지정고객에게는 올해 12월31일까지 해외로 송금 보낼 때 송금수수료를 100% 우대하며,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 및 대구국제공항 VIP 라운지 이용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노미란 기자 asiaro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