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삼천리자전거(대표 김석환)는 지난 9일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 '블라블라(이하 블라블라)' 필진들과 함께 한강 자전거 도로 라이딩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블로그하는 라이더의 줄임말인 블라블라는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대학생 마케터로 지난 3월 1기 10명이 선발돼 약 3개월 간 다양한 자전거 관련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라블라 1기 10명 전원이 한강 공원에 모여 삼천리자전거의 대표 제품인 칼라스(MTB), 솔로(하이브리드자전거), 팬텀(전기자전거)등을 타고 여의도에서 잠원까지 왕복 16km 거리를 달렸다. 자전거 라이딩 전에는 MTB, 하이브리드, 로드바이크 등 다양한 자전거 제품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자전거 선택을 위한 시승 체험 행사도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김성재 학생(서울과학기술대학교 디자인학과 4학년)은 "최근 관심이 많아진 전기자전거를 선택했는데 자전거의 운동감을 느끼면서 모터로 달리는 '파스방식'으로 전환이 가능해 여행이나 캠핑 떠날 때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삼천리자전거 제품에 대한 젊은 대학생들의 진솔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젊은 고객층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블라블라는 월 1회 정기모임을 통해 삼천리자전거 공식 블로그 컨텐츠를 기획하며 자전거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삼천리자전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