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악 팬들의 심장이 다시 뛴다'… 넬, 신곡 '오션 오브 라이트' 티저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음악 팬들의 심장이 다시 뛴다'… 넬, 신곡 '오션 오브 라이트' 티저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록밴드 넬이 신곡 '오션 오브 라이트(Ocean of 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을 만났다.

넬은 지난 6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오션 오브 라이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에서 넬은 물이 가득 찬 무대 위에서 격정적인 연주를 펼쳐 보이며 다이내믹한 모습을 선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넬은 새 앨범 '이스케이핑 그라비티(Escaping Gravity)'의 발매 일정과 함께 콘셉트 일러스트를 공개하며 '오션 오브 라이트'가 여름을 대표하는 음악이 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넬은 늘 음악적 완성도가 높았기에 '오션 오브 라이트'에 대한 걱정이 없었다"며 "이번 신곡은 넬의 오랜 팬들은 물론, 넬을 아직 잘 알지 못했던 사람 모두가 만족할 만한 곡이라 확신한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오션 오브 라이트'를 타이틀로 한 '이스케이핑 그라비티'는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은 '백야'가 수록된 '홀딩 온투 그라비티'에 이은 '그라비티 3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앨범이다.


한편, 넬은 오는 10일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또한 발매 하루 전 9일에는 춘천 남이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에 참석해 앨범 발매 전야제와 같은 축제를 만들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