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22~23일 경기도 양평 별자리 캠핑장에서 코란도C 보유 고객 30개팀을 대상으로 '코란도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핑은 참가자들이 직접 마련한 레시피로 요리대결을 펼치는 등 타 캠핑과 차별화한 특색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나만의 김치요리 레시피'를 주제로 요리 콘테스트를 열어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고급캠핑용품 등 상품을 증정한다. 또 인기 가수를 초청해 '코란도 C 미니 콘서트'를 열고, 코란도 투리스모, 렉스턴W 등 프리미엄 RV 라인업 시승기회도 마련했다.
참가 모집은 오는 15일까지 코란도 C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서 이뤄지며, 김치요리 레시피를 포함한 소정의 양식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하며,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응모 고객에게도 아이스아메리카노 교환권(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영식 쌍용차 마케팅본부 전무는 “쌍용차의 대표 SUV 코란도 C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요리를 주제로 삼아 특색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욱 참신하고 알찬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