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250,220,0";$no="201306031018093550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환경기업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3일 시민 공모로 새롭게 선정된 환경 캐릭터 '코이랑(coErang)'을 선보였다.
이 캐릭터는 '코웨이(Coway)는 환경(Environment)과 함께 한다'라는 의미로, 코웨이의 환경사랑 실천 의지를 물과 새싹을 조합해 친근한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코웨이는 이와 함께 새로운 환경 슬로건을 '코웨이, 환경에 가치를 더하다'로 정했다. 기업 슬로건인 '생활에 가치를 더하다'와 더불어 고객의 생활과 환경에 가치를 더하겠다는 친환경 기업의 의지를 담았다.
김상헌 코웨이 환경품질연구소장은 "이번 환경 캐릭터와 슬로건은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낸 결과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경영을 실천해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기업으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