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네일 캠페인 '코드 네일 비비드 코드(Vivid Code)'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비드 코드'는 LG생활건강이 지난 15일 첫 론칭한 '코드(CODE) 네일'의 첫번째 컬렉션이다. 2가지 보색 컬러를 사용하고 격자 무늬 등 화려한 패턴이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셀프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9일 자사 캐시캣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정보 및 자세한 사용 방법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가격은 3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