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르베베 쿨시트, 티몬 단독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티몬(www.tmon.co.kr)을 통해 여름철 육아용품 액세서리인 ‘소르베베 스마트 쿨시트’를 비롯, 소르베베 선셰이드, 스마트 오거나이저, 만능유모차 걸이 4종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소르베베 스마트 쿨시트의 경우 올 들어 지난 해 같은 기간에 비해 판매량이 50% 증가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름철 육아용품 액세서리. 올 여름철 타깃으로 준비했던 물량이 예상보다 일찍 소진돼 현재 시중에서 제품을 구할 수 없어 소비자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소르베베 스마트 쿨시트의 경우 티몬에서 820개 한정으로 2만4500원에 판매된다.


김준호 소르베베 총괄 담당 상무는 “중국 OEM방식이 아니라 전량 국내에서 자체 생산되고 있는 소르베베 제품은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소비자 접점 기회가 적어 쉽게 구입하기 어려웠던 게 사실”이라며 “올 하반기에는 온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