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팔도, '남자라면' 찾아가는 색다른 셀프 시식회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팔도, '남자라면' 찾아가는 색다른 셀프 시식회 진행 ▲팔도 '남자라면' 찾아가는 색다른 셀프 시식회 모습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팔도는 전국 대학교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남자라면'을 알리는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남자라면 찾아가는 색다른 셀프시식회'는 대학생들이 남자라면을 직접 조리하고 시식하는 행사로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전국의 30여개 대학을 방문했으며 약 8만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남자라면 셀프시식회에는 라면 시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한다. 남자라면이 필요한 이유를 사연으로 적어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축제나 MT 때 남자라면과 더치 산타페 한 박스씩을 증정하는 '팔도야 부탁해!' 이벤트와 학생과 교수가 함께 행사장에 방문하면 남자라면 한 박스를 증정하는 '교수님짱'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팔도 관계자는 "시식행사장의 인기는 대단하다"며 "학생들은 셀프시식에 참여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줄을 서서 기다리고, 무료로 나눠주는 제품들은 마감시간 전에 물량이 소진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남자라면 셀프시식회는 오는 6월까지 1학기 시즌 행사를 마치게 된다. 현재까지 남자라면 셀프시식회가 열린 대학은 성균관대학교, 경희대학교, 동아대학교, 우석대학교 외 30여개 대학에 이른다.


문광문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조리 및 시식, 평가에 참여하도록 한 것은 매우 이색적인 시도"라며 "색다른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처럼 팔도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