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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2NE1과 젊고 역동적인 패션백화점' 전략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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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2NE1과 젊고 역동적인 패션백화점' 전략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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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가 오는 29일부터 6월 27일까지 '투애니원 러브 신세계(2NE1 loves Shinsegae)'라는 캠페인을 열고 '젊고 역동적인 패션백화점' 이미지 발신에 나선다.

신세계는 유명 걸그룹 '2NE1', 럭셔리 브랜드 '크롬하츠 (Chrome Hearts)'와 함께 광고ㆍ사진전ㆍ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신세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의 '품격있는 백화점' 이미지에 '젊고 트렌디한 백화점'이라는 이미지를 더해 다양한 고객층에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세계는 본점 본관 및 패션지ㆍDM등 오프라인 매체와 홈페이지ㆍ블로그ㆍSNS 등 온라인 매체에 2NE1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를 선보인다.


이 광고에서 신세계는 2NE1을 모델로 기용, '당당하고 세련된 여성'을 표현해 고객들에게 '신세계에서의 쇼핑 =세련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2NE1 각 멤버가 제안하는 상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카탈로그를 제작하고, 광고 이미지와 상품이 어우러진 영상 카탈로그도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가 2NE1과 함께 기획한 상품을 전시하는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물론 사진전도 진행된다.


신세계 본점 본관 5층에 럭셔리 브랜드 '크롬하츠'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2NE1이 기획,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탱크탑, 후드 점퍼, 바지 등 20여종으로 한 달 간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며, 이후 전 세계 크롬하츠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본관 5층에는 2NE1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전도 진행된다.


이보영 신세계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제프쿤스, 이완맥그리거에 이어 2NE1과의 캠페인을 통해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지속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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