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HOPE 슈퍼푸드' 누적매출 20억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CJ제일제당, 'HOPE 슈퍼푸드' 누적매출 20억 돌파 ▲CJ제일제당 H.O.P.E.슈퍼푸드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CJ제일제당은 건강기능식품 'H.O.P.E. 슈퍼푸드'가 지난 2월말 리뉴얼한지 2개월만에 누적매출 2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H.O.P.E. 슈퍼푸드는 5가지 슈퍼푸드 블루베리, 토마토, 브로콜리, 통귀리, 견과류를 껍질째 갈아 넣어 식물의 컬러에너지를 고스란히 담고 23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을 추가로 담아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본연의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 2월 리뉴얼 이후 TV홈쇼핑에서 2회 이상 매진했을 정도로 소비자 반응도 뜨거웠다. CJ제일제당이 CJ오쇼핑을 통해 자체 조사한 바에 따르면 구매고객의 51%가 '가족건강을 위해 구매했다'라고 답변했을 정도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H.O.P.E. 슈퍼푸드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CJ오쇼핑 프라임타임에 편성되어 16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된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부장은 "5가지 슈퍼푸드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는 HOPE 슈퍼푸드는 새로운 개념의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식물영양소를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라며 "향후에도 자연 그대로의 식물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