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百 "먹고 즐길 젊은 고객들 모여라"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2013 갤러리아 영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번 갤러리아 영 페스티발은 ‘먹고 놀고 사랑하고(Eat, Play, Love)’라는 테마 하에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과 연계돼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다.


우선 델리카페 빈스앤베리즈 모바일 쿠폰 제공과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청춘 관련 명언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젊은 층들의 멘토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혜민스님과 한비야씨가 ‘사랑, 연애, 취업’ 등 다양한 소재를 테마로 갤러리아백화점에서 특강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뷰티 서브스크립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뷰티 서브스크립션’이란 잡지를 구독하듯이 매월 소비자가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전문 지식을 가진 바이어가 소비자를 대신해 고객에 맞춘 제품을 매월 집으로 배송해주는 온라인 쇼핑형태이다. 이러한 온라인 형태의 매장이 오프라인 식품관 매장에 팝업스토어로 선보이는 것이다.


기간은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가 타 지점[▲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보다 하루 먼저 16일에 시작하고, 전 지점이 23일에 ‘뷰티 서브스크립션’ 팝업스토어를 종료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고 있는 ‘뷰티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해당 상품 박스 안에 들어있는 당첨확률 50%의 럭키 복권을 통해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50만원 상당의 한우 강진맥우 세트, 과일세트, 갤러리아 상품권, 식품관 금액 할인권, 델리카페 빈스앤베리즈 이용권 등이 준비돼 있다.


영 페스티발 기간 동안 갤러리아 홈페이지, 블로그, MMS, 전단지에 있는 영 페스티발 QR바코드를 스캐닝하면 ‘Eat’, ‘Play’, ‘Love’라는 테마별 이벤트를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다.


권준희 갤러리아백화점 마케팅전략팀의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프로모션을 온라인과도 밀접하게 연계, 젊은 층이 백화점을 더욱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