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서비스' 3000만 고객 돌파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서비스' 3000만 고객 돌파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맥도날드는 맥딜리버리(McDelivery) 서비스 이용 고객 30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 '맥딜리버리 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맥도날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맥도날드 인기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불고기버거 또는 에그 맥머핀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에그 맥머핀은 아침 시간에 주문하는 경우에 한한다.

지난 2007년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전화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맥도날드는 지난 해 맥딜리버리 웹사이트(www.mcdelivery.co.kr)를 통한 온라인 주문 서비스도 시작했다.


이 덕분에 맥도날드는 6년 만에 맥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이 총 3000만건을 돌파하며 국내에 새로운 음식 배달 문화를 만들어 왔다.

맥도날드의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전화 (1600-5252) 혹은 온라인으로 (www.mcdelivery.co.kr)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주문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