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지민, 생일맞은 붐과 훈훈 인증샷 '우월 꽃미모' 눈길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지민, 생일맞은 붐과 훈훈 인증샷 '우월 꽃미모' 눈길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개그우먼 김지민이 생일을 맞은 방송인 붐과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꽃보다 아름다운 자체발광 미모를 과시했다.

김지민은 1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붐오빠 생일축하해요~~~ 2013년 생일은 안나랑 나랑 보냄 기억하시오!~^?^"라는 글과 함께 붐과 개그우먼 허안나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지민은 붐, 허안나와 나란히 팔짱을 끼고 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유쾌하고 다정해 보이는 세 사람의 부드러운 표정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특히 김지민은 다소 캐주얼한 복장을 입고 눈부시게 환한 미소를 지으며 우월한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김지민은 5월 10일 생일을 맞은 DJ 붐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의 게스트로 나서 시종일관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며 소탈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이번 '영스트리트'에서 꽃미소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기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인이십니다" "아름다우세요. 붐 형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여신강림!!" "우와 짱 예뻐♥" "붐은 좋겠네" 등 김지민과 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김지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 '가족의 품격-풀 하우스' 등의 프로그램에서 빼어난 외모를 자랑함과 동시에 다양한 매력과 끼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이 인기에 힘입어 오는 12일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대 NC 다이노스 경기의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