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고객 소통 강화 '페이스북' 공식 오픈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심, 고객 소통 강화 '페이스북' 공식 오픈 ▲농심 페이스북 '맛있는 초대'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농심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기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을 공식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농심 기업 페이스북은 '맛있는 초대'를 콘셉트로 생활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브랜드 및 기업 소식, 마케팅 이벤트 등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농심은 기업 페이스북 런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농심 레알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레알사전은 농심하면 떠오르는 추억과 생각을 20자 이내로 작성하는 이벤트로, 선정된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참여 고객 1천명에게는 너구리 컵라면 기프티콘(온라인 선물쿠폰)을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너구리, 새우깡 등 농심의 다양한 브랜드는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고객들의 다양한 추억과 연결되는 매개체"라며 "농심 페이스북은 브랜드에 담긴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이끌어내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