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비비고는 5월 한 달 동안 한식의 매력을 페이스북을 통해 주변인들에게 알리고 상대에게 비빔밥 시식권을 선물할 수 있는 ‘글로벌 한식 소개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3일부터 31일까지 비비고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igokorea)의 이벤트 페이지에 한식을 소개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 이름을 태깅해 한식의 매력을 알리는 글을 남기면 된다.
비비고는 한식을 매력적으로 소개한 고객 중 50명을 선정, 한식을 소개한 고객과 소개 받은 고객에게 각각 비비고 전 세계 매장 어디에서나 쓸 수 있는 비비고 비빔밥 바우처를 2매씩 총 200매 제공하며 외국인 친구에게 한식의 매력을 소개할 경우 선정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이 밖에도 비비고는 오는 10일 론칭 3주년을 앞두고 있어 고객과 함께 3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5월 10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
비비고 관계자는 “비비고가 현재 한식의 맛과 멋을 전 세계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해외에서 국제가수 싸이와 함께 ‘싸이고비비고 글로벌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