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 공무원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34개 부서 1000여명 참석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고창군, 공무원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AD

전북 고창군은 1일 군립체육관에서 직원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공동체 공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무원 한마음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강수 군수를 비롯하여 박래환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34개 부서 1000여명의 공무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모양성, 방장산, 동백꽃, 선운산 등 4개 팀으로 나눠 진행됐다.

축구, 배구, 터치볼, 줄다리기, 풍선치고 이어달리기 등 체육행사와 징검다리 건너기, 지네발 릴레이, 바구니 공 넣기, 전략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등 오락경기를 통해 협동심을 발휘하며 친목을 다졌다.


이와 함께 각 실과소와 읍면별 우수 직원 표창이 생각주머니상(기획예산실), 서포터상(행정지원과), 스마일상(민원봉사과), 새벽상(환경위생사업소), 왕주사상(보건소), 단물상(상하수도사업소), 동리상(고창읍), 녹두상(무장면), 수박상(대산면) 등 관련부서와 읍면의 특성에 맞는 이름으로 수여돼 재미를 더했다.


이강수 군수는 대회사에서 “한마음 단합대회를 통해 직원상호간 화합 단결하고 다양한 경기를 즐기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바란다"며 " 앞으로도 군민봉사와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는 공직자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운동회를 기다리는 초등학생처럼 매년 기다려지고 설레는 행사가 되도록 모두 함께 노력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2부에서는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용진) 주관으로 노래자랑,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화합잔치 한마당이 펼쳐졌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