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2013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삼성전자, 2013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 출시 삼성전자가 '웰빙 튀김 기능'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향균세라믹 조리실을 갖춘 '2013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을 29일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삼성전자는 '웰빙 튀김 기능'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향균세라믹 조리실을 갖춘 '2013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을 29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마트 오븐은 조리실에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향균세라믹을 적용해 화덕이나 뚝배기로 조리한 것처럼 음식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빙 튀김 기능은 삼성전자가 특허 출원한 기술로 기름 없이 재료 자체의 성분 만을 이용해 튀기기 때문에 건강에 이롭고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다. 이 외에도 60가지 조리기능을 갖춰 반찬, 찜, 바비큐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제품은 전면부에 메탈소재의 도어핸들, 조그 다이얼 등을 채용,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용량은 32L이며 출력은 700와트, 출고가는 42만9000원이다.

이충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삼성 스마트오븐은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다기능으로 공간 효율성도 뛰어나 신혼부부부터 중장년층 가정까지 모든 가정에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