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까지 응모 가능···'베가 크루'로 선발된 100명은 한 달 동안 베가 아이언 무료 체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팬택은 베가 아이언 체험단인 '베가 크루' 모집 이벤트 신청자수가 7일만에 4000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베가 크루 모집 이벤트는 4주 동안 베가 아이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다. 베가 크루로 선발된 100명은 한 달 동안 베가 아이언을 무료로 사용하며 화보 사진 촬영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든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베가 크루에게는 베가 아이언이 경품으로 지급되며 최고의 화보 사진을 촬영한 1명에게는 베가 브랜드 사이트 내 아이언 잡지의 표지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베가 크루 모집 기간은 다음달 1일까지다. 사용중인 스마트폰명, 소셜미디어 ID나 블로그 인터넷 주소(URL), 트렌드 리더임을 인증할 수 있는 신청자의 사진을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가 아이언은 지난 26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됐으며 가격은 82만9400원이다. 세계 최초로 하나로 이어진 금속 테두리인 엔드리스 메탈과 세계 최소폭인 2.4㎜의 베젤을 적용해 디자인 혁신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