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영FBC, '2013 맥스 챌린지'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아영FBC, '2013 맥스 챌린지' 캠페인 실시 ▲2013 맥스 챌린지 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아영FBC는 칠레 와인 3종을 비교해볼 기회를 제공하는 '2013 맥스 챌린지' 캠페인을 5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맥스 챌린지는 칠레 와인 '맥스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된 특별 캠페인으로 '1865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몬테스 알파 까베르네 소비뇽'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2013 맥스 챌린지는 백화점 등에서 진행되는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이벤트, 유명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이벤트,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등 3가지로 나눠진다.


아영FBC 관계자는 "2013 맥스 챌린지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 3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맥스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