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식부자 부러워하던 개미들 '만세'부른 이유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최근 인터넷 주식 커뮤니티에서는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에 대한 글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올라올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최고의 주식고수로 불린 장진영 소장이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는 것이다.


주식부자 부러워하던 개미들 '만세'부른 이유가…
AD

특히 주식시장에서 최근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해 주목을 받았던 개인투자자들이 그가 운영하고 있는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에서 큰 도움을 받았다는 사실이 주식시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일부 개인투자자들은 좀 더 일찍 장진영 소장을 만나지 못했다는 안타까움에 분통을 터트리는 사람도 있을 정도라고 한다.


증권정보채널은 현재 60만 명에 달하는 개인투자자들이 활동하며 다양한 성공신화를 탄생시켜 온 국내 최대 무료 주식카페다. 특히 장진영 소장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 주식시장에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그가 카페를 통해 공개한 종목분석과 매매전략은 “주식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잡아낸다”는 평가를 받으며 6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실제로 1,000%이상 수익을 달성하며 인생역전의 이룬 사람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하루에도 수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방문하고 있는 실정이다.


자신도 처음에는 개인투자자로 시작했다고 털어놓은 장진영 소장은 최근 사람들에게 크게 관심받는 이스타코, 디아이디, 다믈멀티미디어, 루멘스, 이화전기 종목들에 대한 분석자료를 카페에 공개하고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식부자 부러워하던 개미들 '만세'부른 이유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