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지현 티저, 독특한 패턴의 타투 스타킹 '여신자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남지현 티저, 독특한 패턴의 타투 스타킹 '여신자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남지현 티저

포미닛 남지현 티저가 화제다.


남지현이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남지현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등을 통해 ‘이름이 뭐예요?’의 티저 영상을 통해 미모의 여신자태와 독특한 패턴의 타투 스타킹으로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름이 뭐예요?’를 반복하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남지현의 티저 영상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로부터 아름다움에 큰 찬사를 받았다.


포미닛 다섯 명의 개성을 살린 ‘이름이 뭐예요?’의 티저 영상은 공개 시마다 화제를 모았고, 현재 곡 전체의 분위기와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는 멤버 전체 버전의 티저 영상만을 남겨두고 있다.


청순함과 여성미넘치는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의 반전 매력으로 ‘청순 글래머’라인의 원조격으로 불리고 있는 남지현은 이번 티저영상에서 카리스마를 표출해 이미지 변신이 기대된다.


한편, 24일 오후에는 네이버 뮤직스페셜 ‘포미닛, 여전사들의 귀환’이라는 제목을 통해서 포미닛의 새로운 재킷 사진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미스터리한 콘셉트의 이번 재킷 사진은 몽환적인 배경에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들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스타일리시함을 선보였다. 또한 포미닛은 앞서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이름이 뭐예요?’의 재킷 사진에 이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독특한 소녀감성을 표현했다.


포미닛은 오는 26일 정오, 전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음반 ‘NAME IS 4MINUTE’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1년 만의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