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팬택, '베가 아이언' 공개에 맞춰 브랜드 광고 선보여…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 ‘We Will Rock You’ 노래에 베가 브랜드 철학과 스마트폰 시장 판도 흔들겠다는 의지 담아


팬택(대표이사 부사장 이준우)이 세계 최초 Endless Metal(하나로 이어진 금속테두리)을 구현한 ‘베가 아이언’ 공개에 맞춰 지난 20일 베가 브랜드 광고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팬택, '베가 아이언' 공개에 맞춰 브랜드 광고 선보여…
AD

유명 팝 가수 퀸(Queen)의 ‘We Will Rock You’ 노래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이번 베가 브랜드 광고에는 베가만의 독창적이고(Innovative) 특별한(Unique) 제품으로 고객들의 마음과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판도를 흔들겠다는 팬택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광고는 We Will Rock You 노래를 배경으로 출근길의 지하철, 대학교의 강의실,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주며,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베가가 제공하는 가치로 활기를 되찾고, 빛날 수 있도록 만들어 주겠다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여기에는 항상 습관적으로 남들과 같은 방식으로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고객에게 자부심을 줄 수 있어야 한다는 베가 브랜드의 철학이 담겨 있다.


특히, 광고의 마지막 부분에 ‘베가 아이언’을 등장시킴으로써 이러한 베가 브랜드의 철학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세계 최초로 구현한 Endless Metal(하나로 이어진 금속테두리) 등으로 디자인적 차별화를 꾀한 ‘베가 아이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메탈과 제로 베젤, 그리고 새로워진 UX 등 디자인적 측면에서 돋보인다는 호평을 받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 김주성 전무는 “이번 브랜드 광고는 ‘베가(VEGA)’가 완전히 새로워지겠다는 소비자에 대한 약속을 분명히 밝히는 것”이라며 “‘베가 아이언’은 명확한 변화의 출발점이 될 것이며,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사후지원 등 모든 영역에서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베가 아이언 런칭을 기념해 베가 아이언을 체험할 수 있는 ‘VEGA CREW’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5월 1일까지이며, 총 100명을 선정해 ‘베가 아이언’ 체험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