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인투식스' 권오중 "직장생활 답답해…도서관 느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나인투식스' 권오중 "직장생활 답답해…도서관 느낌"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권오중이 직장생활의 답답함을 토로했다.

권오중은 1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초동 KCC사옥 내 전시관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나인 투 식스(9 TO 6)'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정해진 시간에 출근하는 것이 어렵고 정장을 입고 다니는 것도 답답하다"고 털어놨다.


그는 "회사 내에서 모두 조용히 일을 하시는데 저희에게는 이런 분위기가 익숙하지 않다. 마치 어릴 때 도서관에 간 느낌"이라며 "처음에는 동료들과 어색했는데 지금은 농담도 나누고 적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오중은 이어 "내가 여의도에 살아 직장이 멀다. 출퇴근을 매일 반복하는 삶이 어떨지 잘 모르겠다"며 "지금 사회복지를 공부 중인데 회사에 들어가 직장인들을 힐링해 주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끝으로 그는 "'나인 투 식스'는 대본화 돼 있지 않다. 그것이 다른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이라며 "상황이 주어지면 각자 캐릭터로 상황을 풀어간다. 그러다보니 예기치 않는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고 밝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BC에브리원 '나인 투 식스'는 직장인 희망 출퇴근 시간 대명사를 뜻한다. 불안한 미래와 불규칙한 수입에 지친 연예인들이 안정된 직장생활을 위해 오피스에 입성한다는 기획으로, 권오중 김대희 박휘순 송병철 양세형 원자현 등 6명의 연예인들이 실제 대기업에 입사해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이는 모습을 담는다.


한편 '나인 투 식스'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유수경 기자 uu8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