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커플대첩 5월4일 개최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대한민국 커플대첩(http://www.10000.pe.kr)이 내달 4일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커플대첩 및 무언가 주관, 원마운트 및 고양시 후원의 이번 행사는 SNS를 기반으로 개인들의 개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무언가의 김니라 단장은 "가득찰 만(滿)에서 모티브를 얻어 1만쌍의 커플을 소환, 단체 키스타임 및 플래시몹 댄스를 통해 기네스북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결혼식 문화가 바뀌기를 바라는 커플들의 염원을 담아, 사연이 있는 네 쌍의 결혼식을 타인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무료로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메인 행사는 ▲커플들의 데이트 문화 업그레이드 ▲결혼 문화의 변화 ▲떳떳한 사랑 ▲놀이와 추억 ▲도전과 기록 다섯가지 콘셉트를 가지고 구성됐다.
특히 2만명이 동시에 키스할 경우 기네스북에 도전해볼 수 있다는 것이 대한민국 커플대첩의 야심찬 계획이다.
이 외에도 불꽃놀이, 홍대 등을 주름잡는 깜짝 게스트들의 54(5늘도4랑해) 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가족들의 1박 2일 나들이를 위해 도심속 가족사랑 캠핑도 계획하고 있다. 문의 http://www.10000.pe.kr
조용준 기자 jun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